티스토리 뷰

반응형

 

 

<1인창업아이템> 밥버거창업 인기브랜드

 

한정된 밥버거 메뉴에서 벗어나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브랜드는?

 

 

 

 

 

 

 

 

 

밥버거는 햄버거의 모습과 닮았지만 맛이나 영양가가 확실히 다릅니다.

햄버거 빵은 밥으로, 속재료는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다양한 반찬으로 채워

영양가를 높였기 때문에 웰빙 트렌드를 충족시키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도 그 인기가 꾸준한데 1인 가구 세대들이 증가하면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의 수요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보다 새롭고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100%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버거밥은 기존에 한정된 밥버거 메뉴에서 벗어나

다양한 메뉴라인을 확보하여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

밥버거부터 누들, 덮밥, 밥볼, 피쉬볼 등 종류도 다양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는 본사의 지속적인 메뉴개발 덕분이라 할 수 있는데,

즉석에서 만들어 더욱 맛있는 누들요리는

밥버거로 부족한 이들이 함께 즐기면 좋은 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덮밥은 더욱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인기이며,

밥볼과 피쉬볼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개성 강한 별미로 꼽힙니다.

 

 

 

 

 

 

 

 

 

무엇보다 버거밥의 밥버거는 건강에 좋은 치자를 넣어 만드는 등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메뉴경쟁력 강화에 나선 버거밥은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밥버거 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밥버거 전문점의 한정적인 메뉴라인을 보완하여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동시에

전문성이 부족한 소자본 분식사업의 대안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전문화하여 판매함으로써 매장효율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죠.

 

문의 : 02-567-03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