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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프랜차이즈> 소고기창업 전략은?

 

프랜차이즈 숙성고기전문점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3단계 28일 숙성 방식으로 경쟁력 UP

 

 

 

 

 

고기프랜차이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가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을 사로잡으며

불황에도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어

눈길을 끄는데 여타 경쟁업체와 견줄 수 없는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의 고기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소고기창업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는

고기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10여년 간의 돼지고기숙성 노하우와

장아찌, 다양한 소스 등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지난 2016년 가락동에서 첫 발을 내디뎠죠.

 

 

 

 

 

 

 

고객이 행복하고 건강할 수 있는 음식을

파는 것이 첫 번째 가치로 두고

내가 못 먹을 것을 팔지 않는 정량을

고집하는가 하면 사람 사는 냄새 나는

누구와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고깃집을

표방하고 있어요.

 

 

 

 

 

 

 

이는 정직하고 퀄리티 높은 메뉴라인만 봐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우선 고기프랜차이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에서는 김일도 정식,

김일도 진꽃살, 윗고기, 아랫고기, 수제소시지,

탱구리살 등 기존 고깃집과는 다른 부위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모든 메뉴는 3단계

28일 숙성을 통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완성하고 있으며 한 입만 먹어도 이전에 먹어왔던

고기와는 확실히 다름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자신감입니다.

 

 

 

 

 

 

 

이처럼 소고기창업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의 등장은

고깃집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인식을 없애주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을 탈피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고기프랜차이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는

미식가들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며

꾸준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죠.

 

 

 

 

 

 

 

소고기창업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관계자는 "음식장사는 맛이다라는 경영철학을

갖고 출범한 만큼 고기프랜차이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는 여타 경쟁업체와

비교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갖추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면서 "또한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서며

그 영역을 확대해나가고자 한다" 고 설명했구요.

 

 

 

 

 

 

 

한편 소고기창업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는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해 4MC에게

숙성돼지고기의 신세계를 제대로 보여주며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답니다.

 

 

 

 

 

 

문의전화 : 1670-36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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