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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밥집 창업 # 김밥 프랜차이즈 엉클통김밥

 

차별화된 브랜드 히스토리로 소비자 감성 자극

 

 

 

 

 

 

요즘은 브랜드 하나를 만들더라도

'스토리텔링' 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특별한 스토리나 역사가 담겨 있는 브랜드라면

한 번이라도 눈길이 더 갈 수 밖에 없으며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촉매제가 되기 때문이죠.

 

 

 

 

 

 

 

이러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략은

프랜차이즈 외식업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외식 브랜드도 스토리를 담고 있으면

소비자들을 움직일 수 있다는 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어

이러한 사례의 대표격으로는 김밥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엉클통김밥' 을 들 수 있답니다.

 

 

 

 

 

 

 

 

김밥집 창업 '엉클통김밥' 은 청정 제주에서 시작해

행복한 김밥 생활을 창조하겠다는 목표 아래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브랜드에요.

'엉클톰스캐빈' 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동화 같은 컨셉으로

아이들은 물론 아기자기함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친절한 흑돼지 아저씨네 통나무 오두막에 들어서면

이른 새벽부터 제주의 청정 식재료로 신선한 아침을 준비한다.

즐거운 손길로 정성껏 가꾼 공간에 들어서면 

저절로 행복한 미소가 지어진다',

김밥 프랜차이즈 '엉클통김밥' 이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브랜드 컨셉은 이와 같이 정감 있고 따뜻하며 자연친화적인 것이죠.

 

 

 

 

 

 

 

또한 김밥집 창업 '엉클통김밥' 은

커피와 책, 그리고 음악이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답니다.

실제로 김밥 프랜차이즈 '엉클통김밥' 매장에 들어서면

김밥의 고소한 김밥 냄새와 함께 다양한 동화책과 커피향을 즐길 수 있고

'엉클통김밥' 을 방문하면 김밥을 먹으면서 커피와 문화생활까지 즐기는

색다른 컨셉을 경험할 수 있는 셈이에요.

 

 

 

 

 

 

 

이처럼 동화적인 브랜드 스토리,

복합문화공간이라는 특색있는 컨셉 등은

타 김밥전문점 프랜차이즈와 김밥집 창업 '엉클통김밥' 을

차별화하는 경쟁력으로 작용합니다.

이에 따라 김밥 프랜차이즈 '엉클통김밥' 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라면 한 번쯤 들러봐야 할 맛집으로 인식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인기를 더해가는 중이죠.

 

 

 

 

 

 

 

김밥집창업 '엉클통김밥' 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면

소비자들을 움직일 수 있다는 게 증명됐다" 며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을 다해

풍부한 건강식을 선보이겠다" 고 전했구요.

 

 

 

 

 

 

 

김밥 프랜차이즈 '엉클통김밥'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uncletong.co.kr) 와

전화(064-755-1951)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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