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 소규모창업아이템 입소문나
커피전문점 '생활커피', SNS상에서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인정 받아
SNS는 지인과의 소통을 위한 톨로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맛집이나 브랜드의 인기의 척도를 검증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맛집을 검증할 때에는 SNS상에서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살펴보면 되요.
이처럼 SNS를 통한 홍보는 가맹점에서도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소규모창업을 할 때에는 SNS상에서 파급력을 지닌
브랜드를 선택해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얻는 것이 좋아요.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생활커피'는 독특한 컨셉과 인테리어로
소자본, 소규모 창업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사례입니다.
소규모창업아이템 '생활커피'는 화려한 이력과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바리스타 5인이 직접 선별하고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 품질 높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또한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문구와 사인물은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생활커피'를 찾는 즐거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넌 지금 커피가 땡긴다', '지난밤에 생각이나 또 들렀네' 등
중독성 있는 멘트로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는 것이죠.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 소규모창업아이템 생활커피'
오로지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생활커피'에서만 볼 수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들은 SNS 상에서 회자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고객몰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생활커피' 관계자의 설명이에요.
소규모창업아이템 '생활커피' 관계자는 "젊은 소비층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면서 각종 SNS와 블로그 등에서
화제의 커피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라면서
"현재 SNS 상에서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 '생활커피'는 더욱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전국적으로 가맹 확대에 나서고 있어요.
지역 1호점 가맹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혐금을,
지역 2호점 가맹점에게는 5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지역 3호점 가맹점에게는 3개월 간 원두를 무상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입니다.
문의 : 02-401-1966
'자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점창업 / 이자카야 창업 바로 이곳이야! (0) | 2016.04.22 |
---|---|
치킨집 창업비용 # 치킨전문점 경쟁요소는? (1) | 2016.04.21 |
(여성창업아이템) 포차창업 불황타파 (0) | 2016.04.18 |
고깃집창업 - 고기집프랜차이즈 탁월한 선택은? (0) | 2016.04.11 |
[호프창업] 생맥주프렌차이즈 인기있는곳은? (0) | 2016.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