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족발집창업 - 외식프랜차이즈순위 청와삼대칼국수

 

전문성 높은 메뉴로 폭넓은 고객층 형성

 

 

 

 

 

 

현명한 소비를 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은

기존의 외식메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요리를 찾곤 합니다.

같은 메뉴라도 프리미엄을 간직한 메뉴에 더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소비 또한 이쪽으로 진행하는 것인데요.

 

 

 

 

 

 

 

프리미엄이 붙은 메뉴란 한마디로 전문성이 높은 메뉴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 전문성을 강하게 띠고 있다면 그만큼 메뉴의 맛이 좋아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기에 충분하며 고객층 또한 폭 넓게 형성되죠.

 

 

 

 

 

 

 

 

 

족발집창업 '청와삼대칼국수' 는 전문성이 높은 메뉴를 구성하여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대통령 세분을 모신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요리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주로 방문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사실 외식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는 대중적인 입맛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좋아하며 익숙한 칼국수와 족발, 보쌈이라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지만 메뉴 자체의 퀄리티와 맛은 프리미엄이 느껴질 정도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거죠.

 

 

 


사진을 클릭하시면 청와삼대칼국수의 360도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족발집창업 '청와삼대칼국수' 의 관계자는

"프리미엄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은 우리 브랜드의 매장을 방문하여

만족도 높은 외식 메뉴를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단골 고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 편" 이라고 설명했구요.

 

 

 

 

 

 

 

이어 "평범하고 대중적이면서도 익숙한 맛을 가진 메뉴에

프리미엄이 더해진다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것은 더욱 쉬운 일이 된다" 며

"우리 브랜드가 이러한 주장의 근거가 될 만큼 프리미엄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고 말했답니다.

 

 

 

 

 

 

 

한편 외식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는 2015년 스포츠조선/스포츠동아 선정

고객만족도 1위에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구요.

뿐만 아니라 이와 더불어 2016년에도 프리미엄 요리를 통해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문의 : 1599-1945 / www.chungsamda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