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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창업아이템 :: 족발프랜차이즈 잘되는 노하우 <청와삼대칼국수>

 

대중적인 메뉴로 폭 넓은 고객층 확보

 

 

 

 

 

 

소비자의 수요가 예측 가능한 아이템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외식창업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습니다.

좀 더 쉽게 풀이하자면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면서

영업시간에 관계 없이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시작해야 한단 얘기인데요.

 

 

 

 

 

 

 

위의 조건을 두루 만족시키는 외식창업을 하고자 한다면

점심, 저녁 관계 없이 함께 판매할 수 있는 메뉴라인과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대중적인 컨셉트의

인테리어를 갖춘 브랜드로 시작해야 하죠.

 

 

 

 

 

 

 

 

 

 

그러한 면에서 주목해보면 좋은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랍니다.

특히 식당창업 '청와삼대칼국수' 는 다년간의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그 경쟁력을 검증 받고 있어

믿고 시작할 수 있어요.

 

 

 

 

 

 

 

6년차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동시에

직영점 운영으로 수익성을 검증 받고 있구요.

무엇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족발, 보쌈, 칼국수 등을 메인 메뉴로 내세우며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칼국수, 사골만두국, 육개장 등의 식사메뉴는

점심을 책임지고 있으며, 식사 및 술 안주로 좋은

족발, 보쌈은 저녁시간을 책임지고 있죠.

때문에 족발프랜차이즈 '청와삼대칼국수' 는

특별한 매출의 경계 없이 영업시간 내내 활발한 고객몰이로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구요.

 

 

 

 

 

 

 

또한 메인 요리들은 본사에서 이미 맛이 완성된 원팩화 제품으로

각 가맹점에 공급되기 때문에 매장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있답니다.

따라서 점주는 운영 및 고객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손이 많이가는 족발 역시 완제품으로 공급되는데,

가맹점에서는 린나이와 본사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전용 오븐을 통한

원터치 조리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인력이 필요치 않아 인건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본사에 따르면 50평 매장 기준 4,800만원 이상의 인건비 절감 효과를 보였죠.

 

 

 

 

 

 

 

뿐만 아니라 식당창업 브랜드 '청와삼대칼국수' 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 청기와 등 전통성을 포인트로 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방문을

유도하고 있구요. 개인 및 단체손님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청와삼대칼국수의 360도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족발프랜차이즈 브랜드 '청와삼대칼국수' 의 관계자는

"대중적인 맛과 멋으로 '청와삼대칼국수' 는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

영업시간에 관계 없이 안정적인 매장운영에 나서고 있으며

점심, 저녁 매출은 물론 주중 및 주말 매출도 매우 높다" 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가맹문의를 받고 있어

오는 2월에는 4개의 가맹점 출점이 예상되어 있으며,

3월에도 3개 이상의 가맹점이 이미 오픈 예정 되어 있다" 고 설명했구요.

 

 

 

 

 

 

 

한편 '청와삼대칼국수' 는 2016년에도 매월 2차례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올해부터는 30평 이하의

소형점포 출점을 준비 중인데, 간단한 메뉴라인과 함께

좀 더 젊은 분위기의 최소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hungsamdae.co.kr)

또는 전화(1599-1945)로 문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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