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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억 창업> 주부창업프랜차이즈 알아보고 있다면 여기!


    1억 창업 족발, 보쌈 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 맛의 차별화는 기본, 

    스마트한 마케팅 지원 실시







    외식시장의 유행에 편승하기 위해 비슷한 컨셉을 내세우는

    브랜드들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를 

    어필하는 것이 중요해졌는데요. 똑같은 메뉴이더라도 얼마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었는지가 관건이 되는 시대입니다.








    예를 들면 족발의 경우, 맛의 차별성을 높일 수 있는 레시피를

    구축하거나 홀 운영뿐만 아니라 배달 및 테이크아웃 주문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구축하는 것이 차별화의 요소가 될 수 있죠.

    실제로 주부창업프랜차이즈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은 맛과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데 주력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사례입니다.








    1억 창업 브랜드 '족발야기장'은 먼저 맛의 차별화를 위해

    3년 묵은 숙성장을 사용해 깨끗한 육수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한층 풍미가 깊고 졸깃한 족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족발, 직화불족발, 보쌈, 냉채족발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축해 폭넓은 소비층을 흡수하고 있죠.








    다음으로 마케팅의 차별화로 홀 운영과 배달, 테이크아웃 주문을

    모두 높이고 있는데요. 최근 인터넷과 모바일 마케팅이 중요해졌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본사에서 스마트한 

    홈서비스를 지원하여 SNS, 바이럴지수 등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간편한 조리 시스템 또한 '족발야시장'의 차별화된 요소인데요.

    초보자도 누구나 일원화된 맛을 낼 수 있도록 간편한 레시피를

    구축해 전문 주방장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은 물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족발, 보쌈, 주부창업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족발 전문점의

    차별화를 높이기 위해 3년 묵은 숙성장을 사용하고, 스마트한 홈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방면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다"며, "20평대 매장에서

    70평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것이 '족발야시장'이 인기를

    끄는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의 1522-4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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