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주집창업 치킨프랜차이즈 맛있는 옛날통닭 '오늘통닭'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 제공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춘 곳이라고 하면, 보통 사람들은 낡고 오래된 인테리어를 떠올립니다.

일부에서는 이러한 분위기가 오히려 즐거운 자리를 만든다고 말하는데

하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쾌적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경향이 높아요.

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젊은 세대들은 '깔끔한 인테리어' 를 더 선호하죠.

 

 

 

 

 

 

 

사실 가장 좋은 인테리어는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과거의 추억을 담고 있으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매장을 변신시킨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오늘통닭' 을 보면 알 수 있는데,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인테리어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오늘통닭의 360도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맥주집창업 '오늘통닭' 은 지난 1977년부터 39년간 한 자리를 지켜가고 있는 곳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이러한 전통을 보면 분명 '낡고 허름하다'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하지만 매장 인테리어만 보면 39년의 오랜 세월을 가늠할 수 없어요.

아늑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기 때문이죠.

 

 

 

 

 

 

 

오래됨에 새로움을 더하는 이색적인 접근방법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치킨프랜차이즈 '오늘통닭' 매장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로 현대적인 느낌이 강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매장 곳곳에서 39년의 세월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맥주집창업 '오늘통닭' 의 역사가 쓰인 소개글이 벽면을 채우고 있고,

변천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도 한 켠에 마련해뒀구요.

39년의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방법으로 인테리어에 풀어냈어요.

이게 바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이유랍니다.

 

 

 

 

 

 

 

치킨전문점 '오늘통닭' 의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트렌드에 발맞춰 가고자 한다면 브랜드가 변해야 한다" 고 운을 떼며,

"오늘통닭의 경우에는 39년의 오랜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어

매장 인테리어에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다" 고 강조했어요.

 

 

 

 

 

 

한편 치킨프랜차이즈 '오늘통닭' 본사에서는 상권특성 및 창업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포장&배달형 가맹모델을 비롯해

테이크아웃 매장, 홀운영 중심의 매장 등 다양한 형태로 창업을 지원하기 때문에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80-999-1977 / www.ohnuldak.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