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여성소자본창업 & 소자본음식점창업

     

    개성 강한 젊은 사업자들에게 안성맞춤 사업 아이템

     

     

     

     

     

     

     

     

     

     

    젊은이들에게 사업은 새로운 도전이자 가능성입니다.

    특히나 최근 미디어나 소비자들의 관심이 음식과 미식에 집중된 요즘 같은 시기에는

    개성 있는 메뉴를 합리적으로 제공할 경우 외식업계 사업은

    그 어떤 사업보다도 비전 있는 분야입니다.

     

     

     

     

     

     

     

     

     

     

     

    그러나 이런 젊고 개성 넘치는 사업자들에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초기 사업비용입니다.

    저렴한 초기 사업 비용과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사업 아이템은

    젊은 사업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조건입니다.

     

    버거밥은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거밥은 점포비 및 임대료를 제외하고 25㎡ 매장을 기준으로

    약 3천만원 내외로 사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접근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초기 자본이 충분하지 않은 젊은 사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답니다.

     

     

     

     

     

     

     

     

     

     

     

    버거밥은 패스트푸드의 대명사인 '버거'와 어머니의 마음을 연상시키는 '밥'의 합성어로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밥'을 컨셉으로 한 트렌디한 브랜드입니다.

     

    바쁜 업무로 인해 한끼를 제대로 챙겨먹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 맞게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먹밥, 김밥 등 밥을 주재료로 하여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는 다양하지만

    버거밥은 건강까지 고려한 섬세한 재료 선정으로 차별성을 강조했습니다.

     

    치자를 사용한 밥 사이에 참치, 김치, 새우, 낙지, 돈가스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식재료와 영양소를 충분히 고려한 메뉴들로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의 메뉴로써

    전문인력이 없어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사업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무엇보다 버거밥은 최소의 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할 만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젊은이들이 의기투합하여 사업에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 높은 브랜드랍니다.

     

     

    문의 : 02-567-0310

     

    반응형